2024-04-26 19:45 (금)
송파 필라테스 ‘레이나스튜디오’필라테스·플라잉요가 프로그램 등록 시 번지핏 동시 수강 가능
상태바
송파 필라테스 ‘레이나스튜디오’필라테스·플라잉요가 프로그램 등록 시 번지핏 동시 수강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 필라테스로 잘 알려진 레이나스튜디오는 다양한 수업을 운영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이제는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필라테스와 요가뿐만 아니라, 생소할 수 있는 발레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번지핏 등의 전문성 높은 운동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특히, 체중감량에 효과가 좋은 번지핏은 필라테스 및 플라잉요가를 등록했을 경우, 함께 병행할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여러 종류의 운동이 구비돼 있지만, 각각의 전문 강사진에게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단 장점에 많은 수강생들이 모이고 있다. 

또한, 이번 등록 이벤트는 특별 할인가인만큼, 번지핏도 다양한 운동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어 이전보다 더욱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송파 플라잉요가 레이나스튜디오는 최대 30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대형 스튜디오로써, 플라잉요가는 최대 15명, 번지핏은 최대 15명으로 각각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번지핏은 피트니스와 함께 실내 번지 점프를 조합한 이색 운동으로써 운동 효과와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코어 집중 단련과 함께 심폐 운동 효과도 톡톡이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인에게 맞는 취향의 운동을 골라 꾸준히 한다면, 건강과 몸매를 좋게 유지할 수 있다. 레이나스튜디오에서 송파필라테스뿐만 아니라 송파플라잉요가, 번지핏, 발레핏을 운영하는 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운동을 더욱 수월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상담 시에도 내담자에게 맞는 운동을 추천한 덕분에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을 추천하고, 이를 위해 전문 강사진을 초빙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업체 측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회원들이 모두 쾌적한 실내환경에서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함”이라고 덧붙였다.

송파 회원의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는 레이나스튜디오에서는 물품 관리도 섬세하게 진행하고 있다. 플라잉 요가에 사용되는 해먹은 그냥 쌓아두는 것이 아닌 장에 걸어 보관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덕분에 운동 중에 타인의 땀냄새로 불쾌함을 느끼는 경우가 없다.

또한, 시설적인 부분에서도 전자비밀번호 락카 사용, 샤워용품 완비 등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바디 라인을 잡아주면서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고가 요가복을 회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송파 필라테스 레이나스튜디오에서는 심화 지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일대일 클래스부터, 소수 정예로 그룹 수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오대일 수업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