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5 (금)
라뜨라쥬 빙하수토너와 세렌디뷰티 탄산팩,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셀러 할인
상태바
라뜨라쥬 빙하수토너와 세렌디뷰티 탄산팩,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셀러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좌)라뜨리쥬 빙하수토너, (우)세렌디뷰티 탄산팩
사진설명: (좌)라뜨리쥬 빙하수토너, (우)세렌디뷰티 탄산팩

스킨케어 브랜드 라뜨라쥬(L’ATURAJEU)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 에서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한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뜨라쥬 빙하수토너는 청정지역 아이슬란드의 빙하수를 함유하고 있다. 수만년간 눈꽃송이가 쌓여 만들어진 빙하는 노폐물 제거와 각질층 관리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미네랄 속 칼슘이온과 마그네슘이 이온이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라뜨라쥬 측은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등에서 35%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에 공식 홈페이지에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내용이 실렸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토너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매김하였다. 이로 인해 라뜨라쥬 공식홈페이지의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세렌디뷰티 탄산팩은 6주년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렌디뷰티 탄산팩은 ‘스파클링팩’의 별칭으로 수년간 SNS상에서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겟잇뷰티’, ‘프리한마켓10’에서 각각 ‘모공관리 끝판왕’, ‘안티에이징 베스트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세렌디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하고 있다. 또한, 세렌디뷰티 탄산팩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포함한 ‘원데이 크림 마스크’ 제품 및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추첨을 통한 ‘글래드 호텔 숙박 바우처’를 증정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