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09:35 (화)
에이쓰리시큐리티-퀀텀솔루션즈, MOU 체결…시너지 기대
상태바
에이쓰리시큐리티-퀀텀솔루션즈, MOU 체결…시너지 기대
  • 길민권
  • 승인 2014.07.29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관제 ‘A3-이지스’와 무선랜 보안 ‘에어타이트 WIPS’ 결합 서비스 제공

차별화된 보안관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에이쓰리시큐리티(대표 한재호)는 에어타이트 WIPS 국내 단독 총판 사업자인 퀀텀솔루션즈(대표 정훈)와 상호 보안사업 강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맺고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업체는 에이타이트(AirTight) WIPS를 하나로 묶어 보안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것이다.
 
에어타이트 WIPS는 무선랜 보안 제품으로 무선을 통해 비인가 사용자가 기업 및 기관 내부망에 접근하거나, 인가된 사용자가 내부 자료를 외부로 유출하려는 시도를 무선 미디어 수준에서 탐지 및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정훈 퀀텀솔루션즈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상호간 보안사업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이타이트 WIPS와 보안관제가 결합된 이번 상품으로 무선랜을 통해 이루어지는 다양한 유형의 침입과 공격에 대해 고객들은 자동 방어 체계를 확보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재호 에이쓰리시큐리티 대표는 “최근 들어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들의 사용을 통한 BYOD 이슈가 급증함에 따라 보안 취약점 및 관리상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이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이 요구되는 상황”이라며 “이번 양사의 결합 상품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