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0 (금)
대구수능학원 대구한양학원에서 수능 마침표를 찍다
상태바
대구수능학원 대구한양학원에서 수능 마침표를 찍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까지 총 한 달이 남지 않았다. 수험생들은 현재 남은 시간을 활용하여, 이전에 배웠던 것을 다시 한번 훑어 보고, 실전 감각에 맞춰 공부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 

또한, 성적을 유지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컨디션 조절이다. 수험생들은 수능당일 전부터 과식을 하거나, 잠을 불규칙적으로 자는 습관은 줄이는 것이 좋다.

한편, 대구지역 수험생들은 관리 부분에 신경을 써주는 대구한양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이 있다는데, 한양학원은 수험생들 대상으로 현재까지 공부한 것들을 복습하게 한다. 

또한, 실전감각에 맞춰 모의고사를 시간을 재고 푸는 등 기본적인 것부터, 1:1 관리를 하고 단 기간에 높은 성적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대구한양학원이 1:1관리가 가능한 것은 소수정예반으로 수업을 행하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 한 분이 학생 개개인을 봐줄 수 있는 시간이 그만큼 늘어 나기 때문이다.

한편, 최근 몇 년 간 많은 학생들이 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합격 한 뒤, 수능 공부에 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한다.

첫 번째 이유로는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수업이 수능공부에 전념하는 재수생, N수생 보다 효율적이지 못하다고 학생들이 판단을 하고 있다.

두 번째로는 검정고시를 합격 하면, 수능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되도록 검정고시 합격을 빠르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검정고시 학원으로 유명한 대구한양학원은 수능 또한 전문적으로 수업을 가르치기 때문에, 상위권 학생부터, 다양한 학생들이 한양학원의 커리큘럼으로 공부를 하고 있다.

현재, 대구수능학원대구한양학원은 현재 내년에 있을 2021학년도 수능 반에서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수능 기초개념을 정리하고, 매월 월말고사 후 과목별 분석된 성적표를 발송하고 있다.

또한, 수능 기초개념부터, 심화까지 커리큘럼이 잘 정리되어있기 때문에 하위권부터 상위권까지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대구수능학원 대구한양학원은 검정고시 출신자 외에도 N수생, 전문계고 졸업생, 직장인 등 모두 수능공부를 할 수 있으며, 수능공부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대구검정고시학원 전문인 대구한양학원(중앙로점, 수성점, 두류점)을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