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05 (토)
아이폰 수리전문점 '수리수리', 안산점에서 XS맥스 액정교체, 데이터복구, 수리 등 실시
상태바
아이폰 수리전문점 '수리수리', 안산점에서 XS맥스 액정교체, 데이터복구, 수리 등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이 국내에서 자리잡고 대중화 된지 오래 지나며 또 한번 새로운 혁신을 가져오며 스마트폰 대전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XS맥스와 같은 최신 아이폰은 높은 스펙과 그에 따른 가치를 지니고 있는 만큼 파손이나 고장 시 큰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다.

 

이에 아이폰 수리전문점 수리수리’, 안산점에서는 XS맥스 등 최신기종 스마트폰의 당일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있음을 전했다.

 

수리수리는 아이폰부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사의 스마트기기를 전문적으로 수리하고 있는 사설수리점으로, 신모델이 출시되면 빠르게 도입하여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사설수리점인 수리수리는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7, 등 다양한 아이폰 기종에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수리 가능한 부분은 아이폰 액정수리, 배터리 교체, 데이터복구 등 아이폰 기기이상 항목들을 대부분 처리하고 있으며 메인보드 수리까지도 진행한다. 이런 서비스들을 수리요청 당일 처리함으로써 스마트폰 부재 시간을 적게 가져가도록 한다. 또한 수리비용도 최소한의 실비 수준으로 책정한 상태다.

 

이러한 수리수리당일수리 서비스는 강남은 물론 선릉, 구로디지털단지, 부천, 인천 등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적용되고 있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이용하면 된다.

 

수리수리관계자는 아이폰XS맥스와 같은 최신기종 아이폰은 구매 시 수리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 당일수리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의 이런 부분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한다어떤 종류의 기종이건, 파손 종류건 무관하게 수리가 가능하므로 언제든 맡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