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25 (토)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 제공하는 ‘한비오피스’, 사무실 규모에 맞는 복합기 임대 솔루션 제공
상태바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 제공하는 ‘한비오피스’, 사무실 규모에 맞는 복합기 임대 솔루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린터, 복사기를 따로 구비하지 않고 복합기기를 구비한 사무실이 늘어나고 있다. 컬라 레이저 프린터에 컬러 복사기, 스캐너, 팩스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복합기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뿐 아니라 여러 사무기기를 배치하는 것보다 공간적으로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듯 복합기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그만큼 구조가 매우 복잡하고 네트워크와도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고장이 날 경우 일반 사용자들은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기업에서는 복합기를 직접 구입하기보다는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복합기를 임대하여 사용할 경우 렌탈 업체마다 다소 차이는 있지만 A/S 서비스와 소모품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디지털복합기를 임대, 판매하고 있는 전문 업체 ‘한비오피스’ 복합기 렌탈 상품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비오피스는 매월 소액의 복합기 렌탈 비용을 지불하면 업체에 임대해 잉크 토너나 부품 교체, A/S, 고장 등을 전부 서비스하고 있다.  

한비오피스에서 사무기기 렌탈을 진행할 경우, 잔고장이나 잉크 부족, 각종 문제 상황 발생시에도 업체의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업무에 더욱 전념할 수 있다. 

또한, 한비오피스는 복합기의 종류나 규모에 대해 무지한 초기 사업주들을 위해 해당 사무실에 적합한 복합기를 추천, 제안하는 등의 전문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자신들의 예산과 규모에 맞는 복합기를 구비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