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25 (토)
많은 반려인들이 찾고 있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 다양한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많은 반려인들이 찾고 있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 다양한 서비스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업체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려인들이 입양을 하는 즉시 미용, 목욕, 호텔, 교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미유펫'은 200평의 1~2층 규모와 전국에 체인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산에 본점이 위치해있고 서울(강남), 광주, 인천, 울산, 진주 등 각 지역에도 지점들이 위치해 있다고 한다. 또한 현재 묘종, 견종 최대 8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며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중에 있다고 하는데 많은 이들이 이런 소식을 듣고 발걸음을 했다고 하며 (김포, 일산, 평택, 청라, 안양 등)주변 지역에서도 발길이 끊기지 않는다고 전했다.

무료분양 해당 이벤트는 오랜 기간 동안 강아지분양이나 고양이분양을 받지못했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고 무료로 분양해 가는 이벤트라고 한다. 이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세심하게 고려하여 반려동물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라고 한다.

인천고양이분양, 인천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견종은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푸들, 폼피츠 라고 하며 그 외 200여종이 넘는 애견들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특수견종은 프렌치불독,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테리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며 묘종의 대표적인 경우는 먼치킨, 스코티쉬 폴드, 페르시안, 아메리칸 숏헤어, 하일랜드 폴드, 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수묘는 터키쉬앙고라, 샴, 뱅갈, 렉돌, 스핑크스 등을 볼 수 있다고 하며 가정견을 찾는 사람들도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인 '미유펫'으로 자주 찾아온다고 한다. 또한 혹시나 찾는 묘종이나 견종이 없을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도 할 수 있다고 했다.

인천애견분양 ‘미유펫’ 관계자는 "대구, 대전, 전주, 순천, 인천(송도) 체인점에서도 모두 한마음 한 뜻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으며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행복한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전했다.

또한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함께 반려동물을 관리를 하며 반려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미유펫'의 이벤트, 각종소식들은 미유펫 공식카페,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으며마지막으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동물들을 배려하여 분양 전, 후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