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05:35 (월)
F5 네트웍스, DDoS 공격 방어 역량 강화
상태바
F5 네트웍스, DDoS 공격 방어 역량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4.07.17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DDoS 공격 대응 서비스로 보안 솔루션 강화
F5 네트웍스는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인터넷 기반의 분산서비스거부 (DDoS) 공격에 대한 방어 솔루션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F5 관계자는 “기존의 온-프레미스DDoS 방어 솔루션을 보완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상장회사인 디펜스닷넷 (Defense.Net, Inc.)을 인수했다”며 “양사의 뛰어난 기술과 운영 경험을 결합해 모든 종류의 DDoS 공격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총체적이고 통합적인 하이브리드 방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인터넷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네트워크 레이어 및 데이터 센터에 대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F5의 보안솔루션 포트폴리오가 더욱 확장되었다. 디펜스닷넷의 기술은 F5의 데이터 센터 방화벽을 보완해, 악성공격으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하는 역량을 더욱 증진시켜준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13년도 아시아태평양 지역 DDoS 공격 방어 시장[1]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공격의 빈도와 규모가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그 수준이 더욱 정교해짐에 따라 이 지역 의 DDoS 공격 방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조직들, 특히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업계는 방어에 대한 필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격들을 막기 위해 보안 솔루션에 대한 지출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조원균 지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DDoS 공격이 규모, 정교함 그리고 빈도 등 모든 측면에서 증가하고 있음을 데이터는 보여주고 있다. DDoS 공격은 매출, 고객 신뢰도, 브랜드 평판 등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향후 심각한 법적 책임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F5의 총체적인 접근법으로 인해 고객들은 다양한DDoS 공격에 대해 방어하고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