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50 (일)
‘버즈가구’ 직영전시장 패브릭소파 마진없는 특가할인
상태바
‘버즈가구’ 직영전시장 패브릭소파 마진없는 특가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패브릭소파 브랜드 ‘버즈가구’ 가 목감에 위치한 직영전시장에서 특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1월 시흥 목감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한 이후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왔던 버즈가구는 올해 7월에도 일부 품목을 특가할인 한 바 있으며 이 행사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높은 패브릭소파를 제공하였다.

버즈가구 관계자는 7월 행사에 이른 오전 오픈타임 이전부터 대기를 할 정도였기에 이번 전시장 특가할인행사에도 이전 행사와 같이 많은 인파로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직영전시장 특가할인 이벤트에는 스페셜오더 쇼파와 촬영오프 쇼파들로 구성되며 기존의 전시된 패브릭쇼파와 거실테이블, 원목식탁, 거실장,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가구들도 배치되어 있어 특가할인 상품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할인 쇼파인만큼 한정수량으로 각 1조(가구수단위)씩 선착순 판매로 조기품절 될 수 있기 때문에 한발 앞 선 방문을 해야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쇼파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직영전시장 특가할인 소파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에 적용되어 있는 각종 가구들은 입주, 신혼가구 등 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에게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친환경 패브릭소파 브랜드 버즈가구의 직영전시장은 시흥 목감IC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