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10 (토)
미유펫 애견샵 투명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위해 "최대 85% 할인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미유펫 애견샵 투명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위해 "최대 85% 할인이벤트"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 고객들을 찾아가는 펫브랜드 미유펫에서 건강한 동물만을 선별해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중이며 진주, 울산, 광주 대구, 순천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중인 대형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어 가까운 위치에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강남애견샵 미유펫은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프레너(Frienner)가 1:1 맞춤분양으로 반려인의 스타일에 알 맞는 평생 친구를 찾아주고 있으며 폼피츠,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킹찰스 스패니얼, 셀커크렉스, 킨카로우 등 특수한 외모의 품종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따라 오산, 하남, 용인, 이천, 파주 등 근처 (경기도)지역에서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애묘인, 애견인들의 전화 및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직접데려가 주는 서비스' 를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든지 빠르고 안전하게 가정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강남애견분양 미유펫은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100%를 실천하고 있다. 미유펫 강남점 관계자는 "그 외에도 책임보상서비스, 애완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또한 진행 중이다" 며 “반려동물을 처음키우시는 초보반려인 분들은 자체동물병원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곳에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입양해야 사후관리가 잘되며, 전문인력들이 많은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현재 강남고양이분양, 강남강아지분양을 check 중인 예비 반려인들이 있다면 "미유펫"을 통해 원활한 분양이 가능하며 먼치킨, 메인쿤, 스코티쉬폴드, 터키쉬앙고라, 먼치킨킬트 등 인기묘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미유펫에서 분양 받을 수 있는 인기 견종으로는 풍성한 털에 곰돌이를 닮은 얼굴을 가진 포메라니안, 순한 얼굴에 주름 진 몸을 가진 샤페이, 응석 부리기를 좋아하는 말티즈, 사람을 잘 따르는 토이푸들, 용감하고 당당한 성격을 가진 치와와 등이 있다. 인기 있는 묘종으로는 엑조틱숏헤어, 아비니시안, 뱅갈,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등이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기 때문에 언제든 고양이분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달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미유펫은 항상 고객의 만족을 우선시하고 있으며 분양자를 위한 85% 할인 이벤트, 무료분양 이벤트는 유선 및 카톡 또는 미유펫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