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50 (토)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운행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운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고객위한 ‘유아 카시트 무료 대여 서비스’ 진행

인천공항택시 업체 ‘팀나인택시’가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은 가족 단위 이용 고객을 위한 ‘유아카시트’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인천공항택시 ‘팀나인택시’는 집부터 공항까지, 공항부터 집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의 경우 국내여행에 비해 장기간 체류하기 때문에 수화물이 많은데, 대중교통을 이용해 공항을 방문하기에는 캐리어는 무겁게만 느껴진다. 특히 인천공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는 이들은 더욱 곤혹스럽다.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기에는 인천공항의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골머리를 앓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고 주차비용이 발생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업체는 집 앞부터 인천공항까지 한 번에 오갈 수 있음은 물론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해 재이용율과 이용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서울 마포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강남구 등 수도권 전지역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택시의 운임은 30~40대의 젊은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 항상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이동중에도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일반택시에 비해 쾌적하다. 또한 팀나인택시는 운임비용에 부담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책정해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천안, 부산, 대전, 대구, 춘천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다양한 차종을 구비해 고객의 인원 수와 요구사항을 반영해 원하는 차종을 배차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2시간 이전 이용문의 및 예약을 진행할 경우 당일예약도 가능하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상기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