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25 (금)
신상 웨딩드레스 공개 스드메 패키지 포함 이벤트 진행 라파엘웨딩
상태바
신상 웨딩드레스 공개 스드메 패키지 포함 이벤트 진행 라파엘웨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6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2019년 가을 웨딩드레스 제작 공개하고, 웨딩드레스 패키지 99만원대에 신상드레스를 포함시킨다고 밝혔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 가격 99만원대 패키지는 신상드레스 및 부원장급 헤어 메이크업까지 보장된 패키지라고 말했다. 명품스드메 구성은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 일체가 포함된 구성이다. 

 

이벤트를 실시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의 전문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 피팅체험 비용은 1벌 피팅하는데 비용은 2만원이다. 또 스드메 무료 상담은 전화상담이나 직접 방문해서 하면 된다.

 

웨딩드레스 피팅체험 이벤트는 내가 입고 싶은 디자인이 나의 체형에 어울리는지 미리 피팅해보고 일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날에 나의 웨딩드레스를 미리 입어 본다는 것과 웨딩드레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다이어트 하지 않아도 되는지를 미리 판단할수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라고 조언했다.

 

또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 후 계약하기 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만족과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파엘웨딩 윤옥현 원장은 "유통 과정을 빼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마련한 스드메패키지"라며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