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09:52 (목)
‘인터파크’ 빔프로젝터 시네빔, 톤플러스, 엑스붐고 등 ‘LG 미디어 기기 브랜드딜’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 빔프로젝터 시네빔, 톤플러스, 엑스붐고 등 ‘LG 미디어 기기 브랜드딜’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인터파크를 통해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총 일주일 간 LG시네빔 및 LG음향기기 브랜드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LG시네빔 뿐만 아니라, 톤플러스, 엑스붐고, 사운드바 등 LG음향기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상이 되는 제품들은 해당 기간 동안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전용 쿠폰 및 카드할인 혜택이 중복되어 적용 가능하다.

LG전자 엑스붐 스피커의 베스트 모델인 LG 엑스붐 Go PK7은 메리디안 사운드를 적용한 고음질 음향기술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음향의 폭이 넓고 음상도 높아져 어느 위치에서도 현장감 있는,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음질을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aptX HD 적용으로 고음질 음원을 블루투스 스트리밍으로 감상 가능하다는 점과 24비트의 음원을 무선으로 손실 없이 수신 가능하다는 점, 저음 강화와 목소리 보정 기능도 함께 갖추어 최대 출력에서도 웅장하면서 깊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음성작동 기능 또한 지원한다. 스마트폰의 구글 어시스턴트/siri 등을 음성작동 기능으로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HF60LA는 기존의 LG 시네빔 HF60LA 모델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최대 약300cm의 초대형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Full HD 1400안시루멘으로, 비교적 밝은 환경에서도 환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LG 스마트 TV에서만 가능했던 WebOS의 지원으로 유튜브, pooq, 벅스, tiving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큰 특징으로 한다.

LG시네빔 PH550S는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세련된 다크실버 컬러로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작고 슬림한 사이즈에 극강의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PH550S는 자동 키스톤 기능이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각도 조절과 화면 설정이 쉽고, 2시간 30분가량 지속되는 배터리 덕분에 무선으로 오래 시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미라캐스트 기능을 통한 스마트폰 쉐어링까지 가능해 ‘감성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불리며, 20대와 30대에게 추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 인기 제품들을 포함한 LG미디어기기 할인 행사는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만 인터파크 브랜드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에서 판매자 epartners를 검색하거나 행사 모델명 검색 후 판매자 epartners의 제품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