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30 (금)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제100회 전국체전 메이크업·헤어 총괄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제100회 전국체전 메이크업·헤어 총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지난 4일 제100회를 맞이해 성황리에 진행된 전국체전 개회식에서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을 총괄했다.

제100회 전국체전 개회식 공연에는 진행자, 국기게양수, 피켓 요원, 성화퍼포머, 실용무용퍼포머 등 2000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대전미용학원은 대규모 출연진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헤어를 총괄 연출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는 ‘몸의 신화, 백 년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개회식에서 각 공연의 컨셉을 고려한 다채로운 연출로 수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더하고 자리를 빛냈다. 대전중구미용학원은 개회식뿐만 아니라 10일 대회 폐회식에서도 공연 메이크업과 헤어를 연출한다.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참여한 전국체육대회는 1920년 조선체육회 창립과 함께 시작해 일제강점기 온 민족의 단합을 위해 열렸던 전 조선야구대회에 뿌리를 두고 올해로 100회를 맞이했으며, 33년만에 서울에서 개최되면서 의미를 더했다. 개회식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문화체육부 장관, 서울시장, 전국 시·도지사, 선수단, 관람객 등 5만여 명이 참석했으며 박태환, 박지성 등의 성화 점화로 열기를 더했다. 마마무, X1(엑스원) 등이 출연한 K-POP 축하 공연이 진행되기도 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관계자는 “실력 있고 차별화된 아티스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행사나 대규모 문화 컨텐츠 행사를 기획 및 주최하는 방송국, 패션쇼, 웨딩 쇼, 좀비 런 행사 등의 기획사와 협약을 맺고 있다”며 “매년 수강생들에게 실무능력 향상을 지향하는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학생 개개인의 커리어에 있어서도 도움을 주는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꾸준히 현장실습의 기회를 지원하고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수원, 울산, 강릉, 대전중구 등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대전중구미용학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