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5 (금)
바이애콤, 집중 보습 및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 출시!
상태바
바이애콤, 집중 보습 및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가 인정한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 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주는 크림 타입 마스크팩인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바이애콤의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는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피부 진정과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제품이다.

바이애콤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에는 피부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알란토인 성분과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줌은 물론 피부 보습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위해 사용하면 좋다.

뿐만 아니라 초 극세사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 수분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 해주며 크림 에센스 함유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준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기존 퓨어 카밍 앰플 마스크에 대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집중 보습 및 영양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를 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일명 ‘찰떡크림마스크’로 불리는 퓨어 카밍 크림 마스크는 10/15(화)부터 바이애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