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00 (토)
OK유학센터 말레이이시아&싱가폴 영어캠프가 인기 있는 이유!
상태바
OK유학센터 말레이이시아&싱가폴 영어캠프가 인기 있는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영어캠프 전문 오케이유학센터에서는 18회차 까지 매회 캠프 마감에 이어 19회차 모집을 접수 중에 있다. 마감이 된 이유는 타 캠프와 달리 리조트를 빌려서 생활을 하고, 수업을 하는 형식이 아닌 말레이시아 현지 국제학교로 조인 후 수업을 하는 스쿨링 캠프이기 때문이다.

최근 개인적인 블로그 홍보로 캠프모집 후 잠적을 한 사례가 발생이 되었다. 반드시 캠프 모집기관이 한국유학협회 회원사 인지 그리고 홈페이지 유무 및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와 상담센터가 일치 하는지 꼭 체크를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건 본 캠프가 1회인지 스토리가 어느 정도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한다. 소중한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하고, 효율적인 해외영어캠프의 추억을 주기 위해서는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오케이유학센터는 한국유학협회 정회원사이며, 캠프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뿐만 아니라, 필리핀,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미국까지 다양한 국가로 해외영어캠프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현재 2020년 겨울 캠프모집이 시작이 됐으며 얼리버드 등록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이벤트가 적용이 된다고 하니 사전에 미리미리 상담을 받고 안전하게 수속을 하기를 바란다. 기간은 현재 10월말까지 등록 및 접수 기준이라고 한다.

또한 오케이유학센터는 출국 후에도 영어사용의 지속을 위하여 무료로 1:1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꾸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을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싱가폴 영어캠프중 단체로 한국인들 끼리 수업하는 캠프가 아닌 현지 국제학교로 조인하는 영어캠프는 오직 OK유학센터에서만 준비가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케이유학센터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