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5 (금)
제스파, 저소음 초음파 통세척 무선 ‘브릭 가습기’ 런칭
상태바
제스파, 저소음 초음파 통세척 무선 ‘브릭 가습기’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에서 저소음 초음파 방식의 무선가습기 4종을 런칭하였다.

‘ZPH3090~ZPH3093 60 Nature 브릭 가습기’는 400ml 용량의 큰 수조통과, 시간당 4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공기를 유지시켜준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어느 곳에서든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브릭 무선가습기 4종 모두 단순한 내부 구조로 통세척이 간편하고 물 보충이 쉬워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였다. 2W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부담을 확 줄이고, 저소음 초음파 방식으로 도서관같이 조용한 곳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5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보조배터리나 컴퓨터 단자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습기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 되었다. 고객분들의 건강을 부담없이 지켜드리고자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업그레이드시킨 가성비 좋은 가습기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전했다.

한편, 제스파 스토어팜에서 브릭 무선가습기를 출시기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