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25 (토)
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2학기 4차 10월 23일 개강 선착순 모집
상태바
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2학기 4차 10월 23일 개강 선착순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이 오는 10월 23일 개강하는 2학기 4차 사회복지사 2급 및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정을 선착순 모집한다.최근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노인의 복지에 대한 문제와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를 맞이하여 현대인들은 은퇴 후 제2의 직업이나 안정적인 직장을 찾는 경우가 증가했으며, 따라서 학점은행제를 통해 노후 대비 유망 자격증인 사회복지사 및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노후 대비를 하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측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현실을 대비하여 시대 변화를 발 빠르게 대처하며, 탄탄한 교수진과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 정보화 시대의 주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삼육보건대학교 총장명의 전문학사, 교육부 장관 명의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2012년에 개원한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학습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73% 할인 혜택 외에도 100% 실습연계,  국가유공자, 배우자, (손)자녀 무료수강, 전과목 스마트폰 수강 가능, 1:1 담당자의 체계적인 관리, 학기 별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등이 주어진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위와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수강생들이 학습하고 있다. 그리고 다른 원격 학점은행제 교육원과는 다르게 삼육보건대학교 총장명의 전문학사 학위(사회복지, 아동보육)를 취득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오는 10월 23일 개강하는 2학기 4차 과정을 10월 22일까지 선착순 모집 중 이며 자격증 및 학위 취득, 수강생 할인 혜택,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