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15 (토)
장수돌소파, 노빌레토 좌식침상 장수레토 시리즈 신제품 출시
상태바
장수돌소파, 노빌레토 좌식침상 장수레토 시리즈 신제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을 볼 때 그 집의 분위기는 거실을 통해 모두 결정된다고 말할 만큼 집안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단연 쇼파다. 최근에는 이런 점 때문에 거실 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에 다양한 기능까지 더한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장수산업에서는 이번 9월부터 장수돌쇼파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 중이다. 올해 신제품은 안젤레토, 베레토, 코모레토, 노빌레토 등 좌식 침상 4종이다. 이중, 노빌레토 제품이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원목 손잡이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노빌레토는 돌침대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소파의 기능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심플한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함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사이즈로 공간의 효율까지 더한 제품이다. 또한 노빌레토의 원목은 등받이 겸욘 손잡이로도 사용이 되는데, 중장년층이 앉고 일어설 때 쉽게 잡을 수 있는 높이로 디자인 하였다.

 

장수돌쇼파 관계자는 “노빌레토 모델은 강도가 높고 탄력성이 좋은 원목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형이 적어 내구성이 강한 편이다. 또한, 프레임과 보료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최근 유행 중인 미니멀한 인테리어 어디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번 좌식 침상 모델 장수레토 시리즈 4종 모두 심플하면서도 실용성을 더해 출시 직후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쇼파는 신제품 4종을 포함하여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장수돌소파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건강한 소파 생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며, 돌쇼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돌쇼파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등받이 쿠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과 후기 작성시 지급되는 백화점 상품권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소파 공식 쇼핑몰 및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