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55 (화)
아틸라(ATIL‘a), ‘올인원컨트롤 토탈크림’ 편리한 사용감으로 눈길끌어
상태바
아틸라(ATIL‘a), ‘올인원컨트롤 토탈크림’ 편리한 사용감으로 눈길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아틸라(ATIL‘a)에서 사용 단계를 줄인 NEW 도도한 ‘올인원크림’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토탈크림은 동백오일과 홍삼추출물 등 풍부한 식물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등의 6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크림으로, 고객이 편안하게 사용하면서 제형은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가볍고 부드러운 용기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이미 면세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뷰티박람회에서 해외바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작년에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했다.

아틸라는 SPF 50+ PA+++ 차단지수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백탁현상은 물론 끈적임과 번들거림까지 해결한 UV컨트롤 선블럭, 비비크림과 촉촉한 수분 및 피부에 좋은 각종 영양을 공급해주는 페이스오일,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인 마스크팩 및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

또한 마인드컨트롤을 표방하고 있는 캔들, 디퓨저, 섬유향수 등 다양한 제품들을 3년 전부터 꾸준히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과 국내 대형백화점 입점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일명 ‘연예인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주)아틸라(대표 최원석)는 최근 KBS 여러 드라마에 화장품과 아로마 제품을 협찬하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