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0 (금)
베트남 여행 갈 땐 기내 반입 가능한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 들고 가세요!
상태바
베트남 여행 갈 땐 기내 반입 가능한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 들고 가세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1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베트남 다낭, 나트랑, 푸꾸옥등에 직항을 취항하는 국내 비행기 노선들이 늘어나며 베트남에 방문하는 여행객의 숫자가 연일 증가하는 추세이다. 저렴한 물가와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음식, 그리고 따듯한 날씨 등이 베트남을 방문하는 한국인들 숫자 증가의 가장 큰 이유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은 대표적인 모기로 인한 질병인 뎅기열, 지카바이러스 발생 국가 중 하나로서, 동남아 여행시 필수품인 녹물 제거 샤워기와 샤워필터, 비타민 샤워필터 등 아이디어 상품으로 호평을 받은 기본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의 모기 퇴치제 기피제는 이러한 뎅기열과 지카바이러스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 모기퇴치제는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 인증 제품으로서 WHO가 추천한 안심성분인 이카리딘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뎅기열, 지카바이러스, 일본뇌염 등의 매개체인 모기와 털진드기를 기피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생후 6개월 이상의 영, 유아부터 전신과 의류 등의 제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단, 임산부는 의사와의 문진을 통해 사용해야 한다.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 모기스프레이는 총 두 가지 타입으로 피부 건조함을 보완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나트륨을 함유한 무향 타입과 은은한 천연 허브 향이 함유된 천연 아로마향 타입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구매, 사용할 수 있다. 닥터데이즈 천연 모기기피제는 지속시간이 4시간 정도로 야외 노출이 많은 베트남, 괌, 태국, 대만 등지에서 모기 등의 해충을 걱정하는 가족 여행자들이 편하게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몸뿐만 아니라 옷이나 신발 등에 뿌려서 문지르면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50ml 사이즈의 닥터데이즈 모기기피제 모기퇴치제 모기 스프레이 무향, 아로마향은 닥터데이즈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