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5 (금)
체크포인트, 모바일 데이터보안 매직쿼드런트 리더
상태바
체크포인트, 모바일 데이터보안 매직쿼드런트 리더
  • 길민권
  • 승인 2011.09.28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가트너의 2011년 매직쿼드런트(Magic Quadrant) 모바일 데이터 보호 분야 리더로 선정되었다.
 
가트너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터 보호(MDP: Mobile Data Protection) 시스템과 절차는 비즈니스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규제와 계약상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감사 요구를 준수해야 한다.
 
체크포인트는 노트북, 스마트폰, 이동형 미디어 등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솔루션으로 고객들과 애널리스트들에게 알려져 있다. 고객들은 프로그램 컨트롤을 통해 방화벽, 컴플라이언스 체크, 풀디스크 암호화, 미디어 암호화, 포트 보호, 웹체크(WebCheck) 브라우저 보안, 원격접속 VPN, 안티멀웨어 등의 다양한 통합 보안 기능들을 선택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의 엔드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심층 보안 분석과 암호화, 접속 제어 및 정책 기반 보안을 활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중요한 정보의 분실과 도난 및 권한 없는 접속과 전송을 방지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막대한 비용이 드는 데이터 유출의 일부는 노트북과 이동형 기기의 분실이나 도난에 의해 발생한다. 이 때문에 오늘날에는 회사의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모바일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는 것을 비즈니스의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며 “이번 매직쿼드런트에서의 위치는 체크포인트의 전락적 비전과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는 최고 등급 평가를 뒷받침하는 것이다.
 
체크포인트는 모바일 데이터 보호를 위해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직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된 기업들은 구축 규모에 관계 없이 가트너 고객들에게 잘 맞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시장에서 구매자들의 수요를 개발하는 가트너의 비전을 따르거나 영향을 주는 장기적인 로드맵을 갖추고 있다. 리더들은 경쟁사들의 영업 인력을 긴장시키고, 경쟁사들의 기술 인력이 그들의 리드를 따르도록 만든다. 그들의 모바일 데이터 보호(MDP) 제품들은 고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RFP 목록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올해 모바일 데이터 보호 리더로서 강력한 활동을 펼친 기업들은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EPP) 벤더들이며, 그들은 모두 기존에 모바일 데이터 보안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가트너의 모바일 데이터 보호 매직쿼드런트 세부 내용은 www.checkpoint.com/products/promo/gartner-mobile/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