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5 (금)
미유펫 애견샵, 다양한 혜택으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전화 및 방문" 활발해
상태바
미유펫 애견샵, 다양한 혜택으로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전화 및 방문" 활발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애견샵 '미유펫'은 한 곳에서 분양, 진료, 상담,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이전의 분양샵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가진 브랜드로 광주, 울산, 대구, 인천, 진주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갖고 있어 예비 반려인들이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등의 전라남도 및 전라북도 지역에서 광주강아지분양&광주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이 있다면 광주점을 통해 원하는 견종, 묘종을 찾을 수 있으며 혹시라도 직접 데려가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자택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 도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멀티펫타운 미유펫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 프렌차이즈지점이 있어 예비 반려인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분양을 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자가병원시스템으로 운영중인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멀리서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하는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 혜택은 전주, 대전, 순천, 부산, 서울 등 미유펫의 전국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광주점에서 고양이분양과 강아지분양 받을 시 추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늘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미유펫은 전문분양사와 1:1 개인 전문 상담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맞는 반려동물을 맞춤 분양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샤페이 등의 특수견종들도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에서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온순하여 사람을 잘 따르는 골든리트리버와, 온순하고 총명한 시베리안 허스키, 발랄하고 활동량이 많은 웰시코기,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포메라니안, 앙증맞은 몸집에 당당함을 가진 치와와 등이 있다. 또한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하얀 중장모의 털을 가진 우아한 터키쉬앙고라, 동그란 얼굴과 접힌 귀가 깜찍한 스코티쉬폴드, 균형잡혀있는 몸에 뒤로 넘어간 귀가 매력적인 아메리칸컬,

대형묘 중에서도 큰 덩치를 자랑하는 메인쿤, 통통한 몸매를 가진 느긋한 브리티쉬숏헤어 등이 있다. 미유펫 광주점 관계자는 "전문수의사의 정밀 건강검진과 전문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수의사 등 반려동물 전문 인력들이 반려동물 케어에 앞장서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미유펫을 찾고있다."며 “분양후에도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꼼꼼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등 근처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 주신다"고 전했다.

연중무휴로 애완동물의 상담과 건강검진이 언제든지 가능한 미유펫의 자세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