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 친환경 소재와 튼튼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자리매김
상태바
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 친환경 소재와 튼튼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자리매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국내 매트리스 시장은 스프링매트리스가 주를 이루고 있었다. 이와는 반대로 유럽인들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를 가장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수입매트리스브랜드의 상륙과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로 인해 한국에서도 메모리폼매트리스의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친환경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의 관계자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고를 때는 인체공학, 항균성, 내구성을 고려해야 한다. 

신체를 골고루 지탱해 주는 인체공학적 설계, 세균과 오염을 막아 주는 항균성, 반복적인 자극에도 변함없는 내구성 - 이것들을 따져야 최적의 침대매트리스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라고 조언했다.

칼리막스는 올여름에 새로 론칭되어 빠르게 성장 중인 매트리스침대브랜드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에 매장이 있으며, 마이크로포켓스프링과 하이브리드쿨젤이 들어간 제우스, 전세계명품에만 들어가는 천연말총에 천연양모가 들어간 페가수스, 이중쿠션에 마이크로스프링을 이중구조로 사용해 뒤척임이 심한분들을 위해 반발력을 높인 벨라스 등 기능성 메모리폼만으로 구성된것이 아닌 제품별 특징이 뚜렷한 폭넓은 상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또한 나에게 맞는 꿀잠매트리스추천도 받을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칼리막스의 특징은 친환경 소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는 것이다. 라돈이나 각종 유해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화학물질 걱정 없는 비스코젤 메모리를 사용한다. 여기에 장장 15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명품매트리스추천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과거에 스프링매트리스추천을 하던 소비자들은 점점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이야기를 나누는 쪽으로 전환되는 추세이다. 

한 소비자는 "최근 메모리폼매트리스에 관심이 생겨 여러 상품을 사용해 봤지만, 칼리막스가 특히 좋았다. 소프트매트리스 / 보통 / 딱딱한매트리스 중 원하는 탄성을 고를 수 있는 점이 돋보였고, 서비스도 매우 친절했다." 라는 후기를 남겼다.

칼리막스는 다년간의 수면패턴 연구를 통해 한국인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취급하며, 몸무게를 읽고 몸에 굴곡을 만들어주며 빠른 반발력으로 깊은 수면을 도와주어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패브릭프레임을 포함한 각종 침대프레임과 패키지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칼리막스의 매장은 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