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3:23 (토)
탄탄한 PT실력과 따뜻한 마음을 모두 갖춘 명지헬스장 '알통클럽’
상태바
탄탄한 PT실력과 따뜻한 마음을 모두 갖춘 명지헬스장 '알통클럽’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가을이 되면서 여름내 주춤했던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계획 없이 마음만 앞서 헬스장을 등록하는 경우, 며칠 안 되어 의지가 약해지는 경우가 많다. 

그중 상당수는 운동 방법을 몰라 체력만 낭비하는 경우인데, 이런 사람들에게는 적절한 PT가 꼭 필요하다. 알통클럽은 체계적인 PT를 받으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명지동 휘트니스센터이다. 

20년 경력의 현직 보디빌더를 포함한 전문강사진이 상주하며, 회원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개개인에 맞는 운동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명지PT의 명가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명지피트니스센터 알통클럽의 한 회원은 "원래는 하단헬스장에 다니다가, 우연히 방문해본 알통클럽이 너무 마음에 들어 발품을 감수하고 명지동헬스장으로 옮겼다. 시설이 깨끗하고 분위기도 활기차서 하단에서 PT를 받고 있는 친구에게도 알통클럽을 소개해 줬고, 이 친구도 조만간 옮겨올 예정"이라고 말했다.

명지국제신도시헬스장 알통클럽은 구 헬스장에서 쓰던 보급형 머신이 아닌 최신형 명품 머신들을 운영한다. 

600평 규모의 면적을 갖추어 타인과 부대끼지 않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GX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명지오션시티에서 요가 또는 필라테스를 찾는 회원들의 발길도 이어지는 추세이다.

부부나 커플, 가족 단위로 알통클럽을 찾는 회원들도 있다. 요가와 필라테스 등을 운영하므로 남녀노소 모두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운동을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가까운 하단, 신호동에서 필라테스나 요가를 다니던 회원들이 체계적인 PT와 병행하기 위해 명지오션시티헬스장 알통클럽을 찾기도 한다.

알통클럽의 최성규 대표는 "명지PT, 명지필라테스 전문센터인 만큼 폭넓은 분들께 최대한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명지헬스장의 회원 한 분 한 분을 따뜻한 가족처럼 생각하고 있으며, 실력과 경력을 모두 갖춘 전문강사진이 여러분을 맞이할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알통클럽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