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12:45 (화)
파수닷컴,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참가…북미 시장 공략
상태바
파수닷컴,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참가…북미 시장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4.06.27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현지 법인 이전 및 인력 확충 통해 본격적 북미 시장 공략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의 미국 시장 본격 진출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몇 년간 계속 미국 시장 문을 열어젖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파수닷컴. 이 기업은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메릴랜드에서 진행된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관리 서밋 2014에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내부자에 의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지속적인 데이터 보안 전략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이 꾸준히 화두로 떠오르면서 내부직원, 파트너 등 권한이 있는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응책을 찾는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Defending the Enterprise Against Trusted Insiders(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안)’라는 타이틀로 세션 발표를 진행하였다. 대처 방안으로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암호화를 제공하는 DRM 솔루션을 제시하였으며, 200여명이 넘는 많은 참관객들이 몰리며 이례적인 관심을 받았다.
 
파수닷컴 미국 법인(Fasoo USA Inc.) 대표를 맡고 있는 William M. Blake(빌 블레이크)는 “권한이 있는 내부자를 구분해 중요 정보에 접근 및 사용에 대한 통제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바로 DRM기술이다”라고 언급하며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사례가 증가하면서 DRM 솔루션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북미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성과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 미국 산호세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 파수닷컴은 이번 6월에 고객들이 집중되어 있는 동부 뉴저지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이와 함께 CTO를 새롭게 영입하고 현지 영업 인력을 확충하며 공격적으로 북미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