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00 (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 온라인 학습센터 제공
상태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 온라인 학습센터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0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독보적인 정답률을 갖춘 온라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풀어볼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센터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 등록 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학습센터의 무제한 모의고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높은 전문성과 완벽한 시험출제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한 만큼 독보적인 정답률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문제들이 인공지능을 통해 랜덤으로 출제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경록 온라인 학습센터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무제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을 미리 체험하는 효과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며 문제 유형별 해결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록 온라인 학습센터가 무제한 지원하는 학습모드는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 학습모드를 통해 자신의 학습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학습하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에 등록할 경우 위와 같은 온라인 학습센터와 더불어 교재E북과 멀티강좌,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공경매 프로그램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2020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학습 중인 수강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