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0 (일)
바디픽셀, 10월 6일 감사제 이벤트 진행… SNS 추천템 안마기 ‘머슬건’ 역대급 할인 등으로 눈길
상태바
바디픽셀, 10월 6일 감사제 이벤트 진행… SNS 추천템 안마기 ‘머슬건’ 역대급 할인 등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5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6일 일요일 단 하루,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픽셀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자사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바디픽셀 감사제는 베스트 상품 구입 기회와 더불어 무료배송, ‘머슬건’제품 패키지 판매 및 할인, 적립금 지급, 풍성한 상품이 걸려 있는 초성퀴즈 등으로 준비되어 있다.

 

바디픽셀의 홈페이지에 현재 접속해 보면 초성 퀴즈 페이지가 공개되어 있는데, “바디픽셀 머슬건은 OO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당 OOOO(RPM)회으로 원하는 부위, 원하는 강도로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에 대한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홈페이지 하단의 링크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발 빠르게 정답을 알아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바디픽셀을 찾고 친구 추가하기 버튼을 누른 뒤 채팅하기 메뉴로 진입해 본인의 바디픽셀 홈페이지ID와 알아낸 초성퀴즈 정답 내용을 각각 적어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응모한 정답 제출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ID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아직 바디픽셀 ID가 없었던 누리꾼이라면 신규가입 시 1,000원의 적립금을, 플러스친구 추가 시 2,000원의 추가 적립금으로 총 3,000원의 적립금을 즉시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다.

 

10월 6일 일요일 개최되는 바디픽셀 감사제에서는 초성퀴즈 이벤트와 함께 진동안마기 ‘머슬건’ 제품을 추가 패키지 구성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본체+충전용 어댑터+배터리+기본헤드 4종의 구성으로 되어 있는 기본 패키지에서 추가헤드 6종과 케이스까지 포함된 이벤트 패키지를 39%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헤드 6종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초성 퀴즈 정답에서도 힌트를 얻을 수 있듯이 바디픽셀의 최첨단 진동 안마기 ‘머슬건’은 분당 3300RPM의 진동을 통해 근육통이나 뭉친 부위를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디바이스다. 혈액과 림프 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운동 후의 근육통이나 직장인과 학생, 주부들의 고질적인 다리 부종이나 어깨 뭉침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개인의 상태에 따라서 20단계로 진동 세기 조절도 가능하다.

 

줄리엔강과 송대익 등의 유명 연예인과 인기 유튜버, 전문 트레이너 등 운동 마니아들이 저마다의 안마기추천템으로 방송에서 공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들어서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같은 전문가들의 사용량도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10월 6일 감사제 이벤트에서 ‘머슬건’의 추가 패키지 구성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과 더불어 ‘셀룰라이트 레깅스’ 및 ‘슬림부스터’ 등의 평소 눈여겨보았던 베스트 제품들도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나 참여 방법 등은 바디픽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