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25 (금)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업체 ‘퍼펙트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로 다양한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진행
상태바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업체 ‘퍼펙트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로 다양한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은 우리 삶에 빠질 수 없는 필수재가 되어 쇼핑은 물론, 일상 생활에 다양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게임 시장도 동시에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양산형 게임들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점령하게 되면서 환불을 희망하는 유저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들은 주로 인터넷을 통해 정보들을 취합한 뒤 자신도 환불요청이 승인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다. 모바일 게임 환불은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환불이 거절될 경우 동일한 건으로 환불을 요청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구글의 경우 한국지사가 미국본사에 비해 환불이 어렵고 환불이 거절될 경우 추가적인 부연설명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이처럼 환불 요청은 그리 녹록치 않은 일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야라고 할 수 있다. 환불과 관련된 수요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시중에서는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 대행업체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과정에서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게 되어 피해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업체 선정의 중요성 또한 커져가고 있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기존의 업체를 사칭하여 선수수료 입금을 요구하거나 환불을 진행할 여력이 없음에도 진행할 수 있는 것처럼 허위광고를 일삼는 등 다양한 수법으로 피해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 가운데, 퍼펙트환불은 최근 구글환불 업계최저수수료 14%를 선언하고 많은 유저들이 정상적인 환불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건에 대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논스톱나이트 환불, 다크레전드 환불, 다크에덴M 환불, 더킹오브 환불, 던전앤어비스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진행 또한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