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25 (수)
르하임 스터디카페 통큰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1등 중동역점 윤태웅 고객 당첨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통큰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1등 중동역점 윤태웅 고객 당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대표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가 르하임 스터디카페 중동역점에서 나온 것으로 공개됐다. 

특히 1등에 당첨된 르하임 스터디카페 중동역점 윤태웅 고객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중동역점이 생길 무렵부터 꾸준히 이용해온 고객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4주 기간권을 구입하여 르하임 스터디카페 통큰 장학금 이벤트에 응모했다고 전한 윤태웅 고객은 르하임 중동역점의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을 통해 이용해왔으며 시설과 분위기에 큰 만족을 느끼던 중 장학금 이벤트에 당첨되어 기쁘다는 뜻을 전했다.

“집 주변에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생긴다는 소식을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알게 되면서 르하임 스터디카페 중동역점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라고 불릴 만큼 좋은 시설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갖춰진 환경이 마음에 들어 꾸준히 이용하고 있었는데, 장학금 이벤트 까지 당첨되니 매우 기분이 좋다”고 전한 윤태웅 고객은 장학금 이벤트 역시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적극적인 홍보 덕에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처음에 매장 앞 간판을 보고 장학금 이벤트를 알게 됐다. 그래서 르하임 중동본점을 이용하는 친구들에게 이야기 했더니 친구들도 다 알고 있었다. 또한, 점주님이 문자로 친절히 응모방법을 알려주셔서 한번 해봤는데, 당첨까지 돼서 처음엔 믿겨지지 않았다. 막상 이렇게 장학금을 받게 되니 이제 좀 실감이 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정기 장학금 이벤트 중 올해 하반기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매년 이벤트 규모에 비해 더욱 확장된 규모로 시작 전부터 많은 고객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르하임 스터디카페 중동역점 윤태웅 고객의 경우처럼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홍보 및 마케팅팀의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홍보가 고객들의 많은 참여도를 만들어 냈다.

두 달간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부터 새롭게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신규고객까지,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 르하임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구입하면서 높은 이벤트 참여도를 보였다. 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벤트 참여 인증을 남기는 많은 고객들로 확인 할 수 있었다.

또한, 매장을 꾸준히 이용해온 윤태웅 고객의 당첨은 신규 고객의 유치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일명 ‘단골고객’으로 만드는데도 도움이 되고 있어 점주들의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기 장학금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 혜택 및 점주 매출 증진 그 성장세를 유지하는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최근, 전국 170개의 가맹계약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및 규모를 확장하고 있다. 10월 울산화봉점, 대전관평점, 전주효자점, 김해인제대점 오픈에 이어 인천계산점,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11월 또한 수원망포점, 대구월성점, 광주진월점, 광주문흥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일부터 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창업 박람회에 참가중인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차별화된 운영 및 정기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