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25 (토)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24시간 운영 ‘미유펫’ 10월 이벤트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여 분양 문의 급증
상태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24시간 운영 ‘미유펫’ 10월 이벤트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여 분양 문의 급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 본점을 가지고 대구, 순천, 대전, 천안, 전주등 전국 지역으로 뻗어나가며 프리미엄 분양에 앞장서고 있는 광주애견샵 미유펫에서 투명한 분양을 위해 견종, 묘종 85%할인 및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을 진행중에 있다. 미유펫은 평소 주기적인 건강검진으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으며 광주강아지분양&광주고양이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여 전국에서 건강한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동물병원으로 분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 중에 있어 처음 분양을 받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반려생활을 할 수 있는 곳이며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반려문화를 이끄는 반려동물 통합센터다.

미유펫 광주점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분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 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미유펫에서 분양 가능한 견종으로는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잉글리쉬불독 등이 있으며 최근 포메라니안이 인기가 많다고 한다. 또한 인기 있는 묘종으로는 긴 털을 갖고 있는 우아한 페르시안이 있으며 날렵하고 늘씬한 아비시니안, 표범을 닮은 로젯 뱅갈, 인형 같은 외모에 애교 있는 성격으로 인기가 많은 랙돌, 곱슬거리는 털에 통통한 몸을 갖고 있는 셀커크렉스 등이 있다.

그 밖에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코카스파니엘, 먼치킨밤비노, 스핑크스, 엑죠틱숏헤어 등의 특수 품종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인천, 서울, 진주, 울산, 부산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견종, 묘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미유펫은 분양을 고려하는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순천, 광양, 곡성, 목포, 나주) 등 근처 전라남도 지역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따라 미유펫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다"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니 분양 계획이 있는 분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미유펫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카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