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00 (토)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반응형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제공
상태바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반응형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3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데스크탑PC부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사람들이 이용하는 스마트 디바이스가 다양해지고 SNS와 쇼핑, 뉴스, 동영상 시청, 검색까지 인터넷 이용 행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인터넷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 되지 않은 오래 전에 제작한 노후 홈페이지에 대한 리뉴얼 혹은 새로 제작할 필요성도 커지면서 기업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홈페이지 제작업체 무이는 스마트업 기업부터 중소 중견기업, 병원, 관공서, 교육, 부동산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트렌드가 된 반응형 웹사이트는  PC 및 노트북 뿐만 아니라 태블릿이나 모바일 등 UI와 UX가 달라져야 하는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콘텐츠 업데이트가 중요한 홈페이지 운영면에서도 변경이나 수정을 1번만 하면 모든 디바이스에서 적용된다는 점이 장점이다.

15년 이상 다수의 기업 및 관공서, 스타트업 기업의 웹사이트 및 앱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이 관계자는 “15년 이상 축적된 홈페이지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의 솔루션이 만들어졌다. 시중에서 많이 제작하는 저가형 제작서비스와는 달리 디자인과 완성도가 뛰어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 외에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로고, 패키지 등 디자인, 웹사이트 및 앱 제작, 사진스튜디오와 영상제작,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원스탑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는 반응형웹 제작 외에도 종이로 된 원우수첩이나 협회수첩를 대체 가능한 모바일 원우노트 서비스 '모바일노트'를 개발하여 대학원, 대학 등 많은 원우회, 동문회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등 다양한 웹 및 앱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의 반응형홈페이지 제작 및 모바일 원우수첩 모바일노트 제작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무이 혹은 무이샵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