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55 (금)
한국EMC,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추가 ‘EMC 피보탈 CF’ 출시
상태바
한국EMC,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추가 ‘EMC 피보탈 CF’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6.20 0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IT 운영 효율 및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 향상
한국EMC(대표 김경진)는 ‘클라우드 파운드리(Cloud Foundry)’에 기반한 업계 최고의 서비스형 플랫폼(PaaS)인 ‘EMC 피보탈 CF(Pivotal CF)’에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파운드리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채택되고 있는 오픈 소스 PaaS 플랫폼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한 ‘EMC 피보탈 CF’는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 멀티 가용성 기능 및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지원이 가능한 개발 패키지 등 기능 추가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력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개발 속도를 비약적으로 높일 수 있는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며 “또한 IT 운영 관리자들이 새로운 차세대 클라우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비용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통합 관리 기능과 다양한 데이터 서비스 기능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급 PaaS는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들이 클라우드 컴퓨팅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고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게 한다. ‘EMC 피보탈 CF’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신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업계 선도의 엔터프라이즈 PaaS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제공해야 한다. 물리적 개발 플랫폼의 제약을 넘어선 서비스 중심의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구축이 필요하다. 이번 ‘EMC 피보탈 CF’ 출시를 통해, 보다 가속화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개발로 고객이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IT 및 보안정보는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IT뉴스팀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