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5 (금)
씰리침대 안산점, 씰리침대 138주년 기념 50~최대 53%까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씰리침대 138주년 기념 50~최대 53%까지 할인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0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년 이상 침대 시장을 주도해온 씰리침대가 올해로 138주년을 맞았다. 씰리침대 안산점에서는 50~53%까지 파격 할인 행사를 제공,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하며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399만 원에서 할인가 2백만 원에 제공한다.

특히 안산점에서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며 다온 상품권 (최대 10%) 롯데카드 캐쉬백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오직 안산점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이며 지점에서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침대 제품 외에도 소파, 식탁 등 다양한 생활 가구 할인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준다는 호평 속 전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침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씰리침대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하고 있다. 이는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견고한 내구성에 편안한 지지력을 더했다.

관계자는 “씰리침대는 현재도 5성급 이상의 호텔에게 매트리스를 공급하며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외관상 보기에도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내부 역시 반응적 지지 기술의 접목으로 누구나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내 몸에 딱 맞는 건강한 잠을 선사하는 씰리침대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을 위해 신체의 하중을 분산시키는 압통점 제거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는 신체의 어느 부위든 30MMHG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설계되어 자면서도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할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