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0 (토)
2019 대구웨딩박람회, 9월 28일, 29일 양일간 대구•경북 최대규모로 엑스코에서 개최
상태바
2019 대구웨딩박람회, 9월 28일, 29일 양일간 대구•경북 최대규모로 엑스코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구웨딩박람회’는 ㈜고구마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 대구웨딩연합회의 주관으로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전시장 EXCO에서 진행되는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대구 EXCO(엑스코)에서 오는 9월 28일~29일 양일간 개최된다.

매회 2000쌍 이상의 예비부부들의 방문하고 있는 본 행사는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확인 후 즉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명품웨딩드레스쇼를 비롯해 웨딩 헤어&메이크업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선물로 ‘닥터JSK엘로우크림바비누’(12,000원상당)과 현장룰렛이벤트를 통한 깜짝선물을 증정하며, 계약 선물도 오븐기를 비롯해 혼수 추가 사은품 등이 푸짐하게 준비됐다.

특히 금번 ‘2019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고구마웨딩이 당일 현장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혜택 인증서를 발행해 예비신랑과 신부를 위한 문화지원으로 ‘맘마미아뮤지컬’ 대구공연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축제처럼 진행되지만 웨딩박람회라는 본질에 충실하게 예식장, 웨딩홀, 컨벤션홀, 소규모하우스웨딩, 호텔 등 실시간 견적비교 및 혜택비교를 통해 최고의 조건으로 담당자와 직접 상담하고 계약할 수 있다.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드메 업체에서 내게 어울리는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을 현장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공신력 있는 고구마웨딩의 주최로 열려 최대업체의 참여로 맞춤 결혼준비는 물론 최신상 웨딩정보까지 접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중인 신랑과 신부라면 꼭 방문해 최대 할인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부터 결혼식과 허니문 여행사, 예물, 예복은 물론 대형 가전업체 참여로 혼수까지 한자리에서 원스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한 고구마웨딩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업 운영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만 받을 수 있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한 웨딩기업으로 대구·경북 결혼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처럼 국가가 인증한 신뢰 있는 ‘2019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계약사항 이행에 관한 웨딩보증서와 안심 계약, 안전취소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웨딩 에스크로 등을 통해 정확한 계약 이행과 계약취소 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한편, ‘2019 대구웨딩박람회’를 주관한 ㈜고구마는 새터민 무료예식 진행 등 재능기부 및 달서구청에서 웨딩플래너 양성교육을 실시하였으며, 대구시장 표창장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