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50 (일)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가을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가을맞이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에서 이사, 입주, 결혼으로 가구 구입이 많은 가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소파, 물로 오염을 제거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 우수한 내구성의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이며,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김포 지역 주변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고객들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 직영 운영과 해외 직수입으로 유통비용이 절감되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실용성있는 가구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원목침대의 경우 서랍형 수납공간과 별도의 스탠드가 필요없는 조명, 잠자리에 들면서 휴대폰 충전을 할 수 있는 USB 포트 등 실용적인 부분이 추가된 다양한 침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함께 전시되어 있어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1 상담을 통해 수종 변경, 사이즈 주문 제작 등 디테일한 옵션 변경이 가능하여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3층으로 구성된 퍼시픽하우스의 전시장에는 중·저가의 가구부터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장수돌침대', '킹코일침대', '비욘드릴렉스'의 공식 대리점인 김포 양촌점으로 1층 브랜드관에서 전 제품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밖에도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소파, 코너소파, 샤무드 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와 우드슬랩 가구, 붙박이장도 함께 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본사 전시장인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하여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과 원주 직영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포 전시장은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