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0 (금)
1인대기업,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재택부업 성공의 지름길로 발돋움
상태바
1인대기업,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재택부업 성공의 지름길로 발돋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된 경기불황으로 가계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인터넷 투잡을 고려하는 생계형 투잡족이 늘고 있다.

얼마 전 한 취업 포털에서 투잡 경험이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이 생활비를 위해 투잡을 시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다양한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부수입을 올렸지만, 요즘에는 자신의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하는 재택 부업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부업 관련된 방송을 통해 각종 포털에 온라인 쇼핑몰과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부업이라는 키워드가 급상승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수익창출을 부업으로 시작하는 가운데, 경험이 부족하고 자원이 한정된 초보 창업자가 전문 지식 없이 매출을 일으키는 것은 쉽지가 않은 현실이다.

이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안 받고 집에서 PC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있어 화제다.

1인대기업은 부산출신의 대표 마케터들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전문 분야의 대표강사들이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마케팅 교육과 최근 마케팅의 꽃이라 불리우는 SNS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네이버광고, 스마트스토어, 자영업자 특별반등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으며, 약 2천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있다.

특히, 오프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온라인 실시간 강의를 통한 소통, 단순 교육이 아닌 실전 마케팅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세세하게 알려주고 있으며, 실습을 통해 직접 수익화를 시켜준다는 강점으로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인대기업의 수강생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근무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고, 기본 지식이 없으면 제대로 된 수익화를 하지 못한다는 것을 1인대기업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 또한, 타 매체에서는 SNS 마케팅의 중요성만을 언급했는데 1인대기업 같은 경우는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방법, 실습 등을 중점적으로 하는 교육을 통해 수강하는 도중에도 수익이 발생하였으며, 끝난 이후에도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다. 1인대기업에 큰 감사를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인대기업의 3개월 과정 전업반 7기 과정이 곧 시작될 예정이며 커리큘럼과 수익인증은 네이버 카페 '1인대기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