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5 (금)
24시 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전용APP 선보여.. 창업 할인 이벤트 동시 진행
상태바
24시 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전용APP 선보여.. 창업 할인 이벤트 동시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가 자회사만의 전용 APP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창업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빨래방의 특성에 맞추어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거쳐오고 있는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빨래방 전용 APP을 통해 이용객들의 방문시간을 최소화시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방문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저녁시간, 평일 저녁 시간 등에 대기인원이 많아 헛걸음을 해야 했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이용객들은 빨래방 전용 앱을 통해 매장 내의 장비가 언제 끝나는지를 알 수 있고, 점주는 주말이나 평일 저녁 등 이용객이 몰리는 시간을 분산시킬 수 있게 되었다.

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 측은 “전용APP 출시로 이용객들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또한 전용 APP 출시기념으로 창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시테리아는 최근 점주와 이용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시스템 ▲키오스크 시스템 ▲원격장비 컨트롤 시스템 ▲심야안심출입 시스템 ▲콜센터 운영 ▲기타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점주가 본인의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차별화된 안심매장으로 홍보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고객관리 기능을 높이는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원스톱 결제 시스템’은 먼저 회원카드를 이용하여 세탁기, 건조기는 물론 매장 내의 모든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 시스템이다. 해당 회원카드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발급/등록/충전이 가능하여 이용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시켰다.

‘심야 안심 출입통제 시스템’은 여성 고객들의 안전한 야간 이용을 도모하는 시스템이다. 점주는 원하는 시간대별로 출입 제어가 가능하고 문제를 일으킨 출입자는 본사 및 점주가 모바일로 출입을 제한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점주가 원격으로 매장 내 모든 장비를 컨트롤하고, 매장에서 오는 고객의 불만 접수를 모바일로 즉시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 장비 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고객 이탈방지 및 회원DB를 확보하여 마케팅에도 접목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24시 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빨래방 전용 APP 출시로 점주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