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55 (토)
아쿠아클린쇼파 샤무드 가죽쇼파까지 광주가구단지 및 대구가구단지 등 전매장 할인 대행사 실시, 소파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 주목
상태바
아쿠아클린쇼파 샤무드 가죽쇼파까지 광주가구단지 및 대구가구단지 등 전매장 할인 대행사 실시, 소파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1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패브릭 소파라고 하면 다들 꺼려하는 반응이었다. 이는 이물질이 너무 쉽게 스며들어 얼룩이 지고, 세탁이 쉽지 않고, 곰팡이균을 만든다는 이유들 때문이었다. 육아하는 가정이나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피해가야 하는 상품 중 하나였다. 하지만 이제는 신소재 패브릭인 아쿠아클린쇼파 혹은 샤무드 등이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패브릭소파 및 가죽 쇼파, 카우치쇼파까지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 베니시모에서 할인 대행사를 실시하였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이 너 나 할 것 것 없이 일산파주가구단지, 용인분당가구단지 등으로 모이고 있다. 

대구가구단지 및 부산해운대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베니시모에서는 스페인의 신소재 원단을 직수입하여 평소에도 유통 마진 없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하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개최, 가구 부문) 이렇게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데에는 결코 가격때문만은 아니었을 것이다. 우선 정품으로 제작한다는 부분, 그리고 자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작하여 이 또한 저렴하게 할 수 있지만, 그 외에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 컬러, 디자인, 원단, 사이즈에 맞추어 아쿠아클린쇼파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실제로 대전청주가구단지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등 전국에 총 7 매장으로 위치되어 있는 베니시모에는 쇼룸이 모두 배치되어 있고, 그곳에서는 직원과의 1:1 가구 컨설팅으로 고객마다의 원하는 취향과 집에 알맞는 상품으로 상담하여 주문 제작을 돕고 있다. 아쿠아클린쇼파 같은 경우에는 컬러만 50여 가지가 넘기 때문에 파스텔톤에서부터 단색까지 본인의 스타일대로 선택할 수 있다. 각 모델마다 디자인도 여러 가지여서 컬러에 디자인을 맞추어 사이즈를 선택한다. 할인 행사  품목에는 신상품으로 출시된 모델 상품들까지도 모두 적용이 되고 있다. 

간혹 타사의 제품들 중에 중국에서 제조되는 가품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한 아쿠아클린쇼파를 구입하고 금새 기능을 상실한다며 실망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정품의 원단은 스크래치에 강력하고 이물질 흡수가 잘 되지 않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들이 시간이 지나는 것과 상관없이 꾸준히 지속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이 부분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정품인 것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기도 하다. 

베니시모에서는 정품인 것을 직접 확인시켜주고, 앞에서 스크래치에 관련한 부분이나 방수 등에 대한 기능적인 면에서까지 육안으로 확인시켜주기도 한다. 이러한 고급 퀄리티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고안해 도입한 프로모션이야 말로 진장한 프로모션이 아닐까 싶다. 

본 행사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 뿐만 아니라 이 곳에 있는 모든 상품들에 대해 적용되고 있으며 9월 말일까지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한가위만큼의 풍성하고 기분 좋은 소식에 주변 입주민들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 그리고 신혼가구를 장만할 계획에 있는 신혼부부들까지도 모두 모여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