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5 (금)
스피큘엑스, 천연오일 '루비 바디오일' 신제품 출시
상태바
스피큘엑스, 천연오일 '루비 바디오일' 신제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스피큘엑스'가 고보습 셀프 홈스파가 가능한 신제품 '루비 바디오일'을 출시했다.

루비 바디오일은 7가지 천연오일을 한 병에 가득 담은 보습 제품이다. 천연오일은 해바라기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레몬오일, 베르가모트잎오일, 라임전초오일 등 7가지다. 

해바라기씨오일은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며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아 모든 피부용으로 사랑받는다. 베르가모트오일은 하루동안 지친 몸과 마음에 상쾌한 에너지를 불러 넣어주며 통증 및 긴장을 완화시켜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이외의 천연오일들은 비타민과 단백질을 비롯한 고유의 영양성분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천연오일이 주 성분인 만큼 튼살오일, 바디마사지오일로도 탁월하다.

셀프 홈스파를 즐기기 위해서는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1~2번씩 펌핑 해 부드럽게 발라준다. 또 잠들기 전 탄력을 필요로 하는 부위에 충분히 롤링을 하며 마사지하고, 사용하는 바디크림에 2:1 비율러 섞어 부드럽게 흡수시켜주는 등의 방법이 있다.

루비오일은 특히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은 물론 건조함이 밀려오는 피부결에 촉촉함을 안겨줄 즉각보습 코팅막으로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끈적임이 없고 즉각 촉촉 보습효과는 극대화해 빠른 흡수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

스피큘엑스 관계자는 "루비 바디오일은 바디크림만으로 건조함을 느끼거나 샤워 후 일정 시간만 지나면 간지럽게 느껴지는 등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바디오일추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지치고 매마른 피부, 몸과 마음을 루비오일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