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20 (토)
오돌토돌 모공각화증 개선 주기적 각질제거 도움, 각질제거제 눈길
상태바
오돌토돌 모공각화증 개선 주기적 각질제거 도움, 각질제거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곳곳에서 낙엽이 지고 가을 축제가 열리는 만큼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데 부쩍 건조해진 날씨와 큰 일교차로 인해 모공각화증과 같은 피부질환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모공각화증은 피부가 건조한 사람에게 자주 일어나는 증상이다.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여 모공 속 피지가 배출되지 않았을 때 돌기와 같은 모양으로 나타나며 주로 팔과 다리, 허벅지 등에 발생하는데 외관상 오돌토돌해 보이고 심할 경우 검붉은 색소침착을 동반하기도 한다.

 

모공각화증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에 쌓이는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 주는 게 좋은데 시중에 나와 있는 필링젤 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아쿠아 콜라겐 바디필링'이 언급된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이 각질제거제는 미세한 고마쥬 형태의 입자로 이루어져 있기에 피부 장벽이 손상되지 않고 표면의 각질을 균일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띄고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아쿠아 콜라겐 성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탄력과 수분을 보충해 주며 다양한 천연 유래 추출물이 붉은 기 및 뾰루지를 진정시켜 주기에 등드름 및 가드름 케어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약산성 필링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