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45 (화)
아이니웨딩, 결혼준비 스트레스 줄이는 ‘웨딩박람회’ 9월 28~29일 진행
상태바
아이니웨딩, 결혼준비 스트레스 줄이는 ‘웨딩박람회’ 9월 28~29일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양재 aT센터서 9월 28~29일 양일간 개최

웨딩 전문가의 1대1 맞춤 상담과 동행을 통해 결혼 준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양재 aT센터에서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연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손품이나 발품을 팔아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과 혼수기업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구경 및 상담이 가능하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웨딩박람회에 매번 엄선된 웨딩콘텐츠와 상품을 준비한다. 이번에도 트렌디한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스드메부터 혼수들을 선별했다. 더불어 예비부부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매분기마다 경영 상태, 서비스 만족도 등을 조사해 우수한 웨딩브랜드만 제휴해 박람회에 초청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전문 교육 과정을 통한 웨딩컨설턴트가 1대1 상담을 실시한다. 국내 최다인 15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를 만나 결혼식장, 스드메, 신혼여행지 등 인터넷 등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정보를 알려준다. 예비부부에 맞는 맞춤형 상품도 구성해준다. 

특히 아이니웨딩은 고객이 웨딩업체 방문 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심적으로 편안한 결혼준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시각으로 각각의 웨딩 상품에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불필요한 추가상품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현장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게끔 도와준다. 

웨딩박람회에서는 비용적인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개인이 계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는 부분을 박람회 현장 계약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웨딩홀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폐백 무료, 플라워서비스 등 웨딩홀 혜택과 스드메, 예복, 예물, 한복, 답례품, 청첩장, 신혼가전 및 가구 등이 있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통해 결혼한 한 예비부부는 “둘 다 직장인이라 결혼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으로만 알아봤는데 광고성 후기와 너무 많은 정보 때문에 고르기가 막막했다”며 “그런데 웨딩플래너님이 제 성격이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제안해주셔서 선택하기가 수월했고, 친언니처럼 편안하고 꼼꼼하게 챙겨줘서 스트레스 없이 즐기면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요즘 웨딩 앱이나 카페 등 온라인 등에서 다양한 결혼준비를 위한 정보가 많다. 하지만 어떤 웨딩상품이 좋고 가격은 적당한지 등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다”면서 “웨딩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면서도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결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