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00 (일)
nProtect AVS3.0, 중소기업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nProtect AVS3.0, 중소기업 대상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4.05.24 0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인터넷 “중소기업에 힘이 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자사 백신 제품 nProtect AVS3.0 과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힘내라 중소기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세월호 참사 등 악재로 위축되어 있는 중소기업에 힘이 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되어, 구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2 copy 이상, nProtect AVS3.0 50 user 이상 구매한 중소기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nProtect AVS3.0 구매고객 모두에게 중앙관리 툴을 무료로 제공 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잉카인터넷 이정혁 이사는 “수많은 개인정보 유출 사건으로 보안에 신경 써야 하는 중소기업 담당자들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전국의 중소기업 담당자 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Protect AVS3.0 및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중소기업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잉카인터넷, 엔프로텍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