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2 14:40 (일)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소파 전문 매장 베니시모 용인분당,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추석 맞이 대행사 실시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소파 전문 매장 베니시모 용인분당,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추석 맞이 대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마다, 상점들마다 추석 맞이, 한가위 등의 글귀가 적혀 있는걸 자주 보게 되는걸 보니 정말 명절이 한 걸음 성큼 다가왔다는걸 알 수 있는 것 같다. 이처럼 음식이랴, 선물셋트랴 여러 군데에 지출이 되는 때여서 그런지 기업들의 할인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의 전쟁보다 치열하게 느껴진다. 이러한 열기 있는 프로모션 전쟁에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용인분당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도 함께 뛰어 들었다. 

대전청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등 전국에 7곳이 분포되어 있는 본 브랜드는 한경비즈니즈와 G밸리뉴스에서 개최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가구 소파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만큼 소지바들의 니즈를 잘 갖추고 있어 여태까지 주목을 많이 받아온 곳이기도 하다. 이런 곳에서 한가위 특별 행사로 초특가 할인을 한다는 소식은 발걸음을 재촉하지 않을 수가 없다.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및 부산해운대가구단지 인근 등에 있는 제니시모는 아쿠아클린소파 뿐만 아니라 고급 카우치 소파와 가죽소파, 샤무드까지 모두 할인을 적용하여 취향에 알맞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진행하기로 했다.실제로도 매장과 함께 비치해둔 쇼룸에 가서 직접 앉아보고, 만져본 후에 컬러와 디자인, 사이즈, 원단 등을 선택하여 제작 주문할 수 있도로 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었다.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본인의 용도와 취향에 맞추어 제작 주문하다 보니 나날이 올라갈 수밖에 없었다. 

아쿠아클린소파는 기존의 패브릭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조된 신소재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짜여진 섬유 틈틈히 메꾸어 생활 방수를 가능하게 하였고, 미세한 이물질들 까지도 모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최근까지도 언급이 자주 되고 있는 미세먼지들까지도 스며들지 않는다. 또한 고양이 소파라고도 불리울만큼 날카로운 반려묘, 반려견들의 발톱에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아 더욱 현대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품목이다. 

하지만 좋은만큼 가격대가 높아 소비자들이 맘껏 찾지 못했었는데, 이번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 초특가 할인 대행사를 통해 부담되는 마음을 내려놓는 계기가 되었다. 추석 맞이로 시작한 9월 행사는 말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직접 방문해서 내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컬러, 원단을 모두 선택하여 제작 주문을 하는데도 동일하게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한다. 다만, 전시되어 있는 전시용 소파를 선택할 경우에는 20~5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률을 적용하고 있다. 

직수입을 통해 거품 없는 가격대를 갖추고, 정품의 퀄리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 외, 내장재같은 경우엔느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탄하게 갖추고 있는 베시니모의 아쿠아클린소파에 대한 관심은 끊임이 없었다. 워낙 아쿠아클린 원단이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끌면서 중국 공장에서 가품을 제조하여 판매되기도 했는데, 이는 조금 저렴할 수 있지만, 사후 관리의 지속적인 유지가 어렵다. 정품은시간이 지남에 따른 변화 없이 지속적으로 사후관리가 잘 된다는 점에서 확연히 차이점을 보인다. 이 외에도 가죽, 샤무드, 친환경 소파들을 다양하게 보고, 체험하여 제작 주문을 할 수 있는 본 매장에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