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05 (토)
공사모 카페, 공부인증 이벤트 실시 “EBS공인중개사 기본서 등 상품 가득”
상태바
공사모 카페, 공부인증 이벤트 실시 “EBS공인중개사 기본서 등 상품 가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랜드프로의 협찬을 받아 EBS공인중개사 기본서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공부인증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공사모 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공부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공부도 하고 학습교재 및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공부인증을 가장 많이 남긴 미션 우수자는 선물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공사모 카페 공부인증 이벤트는 10월 13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 댓글과 함께 받고 싶은 상품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하면 된다. 상품 3가지는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SET(2권)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2차 SET(4권) ▲공사모 공인중개사 핵심정리집(6과목)이다.

참여 신청 댓글을 작성한 후에는 ‘공부인증 게시판’에 자신이 하루 동안 공부한 내용을 사진 1장(이상)과 함께 인증 글을 작성하면 된다. 인증 글 작성 시에는 하단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한 후 작성해야 한다.

공부인증게시판에 공부인증 글을 10일 연속 작성 완료 후, 이벤트 게시글 내 자신이 작성한 신청 댓글에 ‘답 댓글’로 인증 완료 댓글을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 답 댓글 작성 시, 핵심정리집을 선택한 학생은 자료집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을 함께 작성해야 하고, 기본서 SET를 선택한 학생은 운영자에게 쪽지로 ‘공부인증/네이버 아이디/이름/연락처/주소’를 작성해 보내면 된다.

게시글 수 TOP5 미션 우수자에게는 1등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1명), 2등 모바일 GS25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4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사모 카페는 공인중개사 시험관련 정보는 물론 시험공부방법 노하우, 시험과목별 출제경향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학원 선택에 있어 많은 회원과 정보공유로 타 업체 및 카페에서 알기 어려운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공인중개사 모든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인강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독학 시험준비를 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질문게시판으로 28만명의 선배 및 회원에게 질문할 수 있고, 빠른 답변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합격 후 도움이 되는 부동산실무에 관한 정보, 부동산 이슈, 전문가 칼럼, 부동산실무 인강, 전문가 상담 등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대표 커뮤니티 ‘주사모’(주택관리사를 사랑하는 모임)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