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50 (토)
‘애드펌킨 졍이’, “25살이상 취준생, 대학생 등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수”
상태바
‘애드펌킨 졍이’, “25살이상 취준생, 대학생 등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온라인 시대 역시 급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최근 들어 집에서 일하는 재택부업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재택근무와 관련된 각종 부업들도 활성화되고 있으며, 취업을 준비하는 25살 이상이나 대학생들도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재택부업은 리셀러수익이라고 하는 모집수익을 하지 못하면 초기비용을 회수하지 못하고 투자금액을 날리게 된다. 때문에 투자금액을 날리는 것이 두려워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럼에도 수많은 재택부업 가운데 애드펌킨이 강세로 떠오르고 있다.

재택부업 초보자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애드펌킨은 부가수익만으로도 초기비용 회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모집에 연연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애드펌킨 미디어 마케팅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스마트폰 하나로 진행할 수 있으며,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애드펌킨은 남녀불문하고 직장인, 경력단절 여성, 20대 대학생 등등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수많은 유명 인사를 낳고 있다.  

애드펌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멘토’다. 특히 처음 재택부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엇보다 좋은 멘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멘토를 만나 차근차근 배워나가면서 다양한 재택부업 정보나 자료 등을 제공받아야만 원하는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에서 ‘애드펌킨 졍이’는 애드펌킨 가운데에서도 좋은 멘토로 소문이 나있다. 현재 ‘애드펌킨 졍이’는 경력, 스펙, 학벌, 능력 등과 상관없이 애드펌킨에서 성공하는 재택부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24시간 1:1로 도와주고 있다.   또한 믿음직한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애드펌킨 졍이’는 그 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람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고 세심하게 교육하고 있으며, 25살이상 취준생, 대학생 등에게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수하면서 관련 정보나 자료 등도 빠짐없이 공유하고 있다.

현재 ‘애드펌킨 졍이’는 애드펌킨에서 재택부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되어주고 있으며, 동시에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그럼에도 ‘애드펌킨 졍이’는 올바르고 쉬운 재택부업 교육을 위해 노력 중이며, 실전 마케팅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애드펌킨 졍이’ 멘토는 “대학 다니다가 휴학하고 일을 하던 중 재택부업을 알게 되어 시작됐다. 이후 재택부업과 애드펌킨은 내 삶의 전환점이 되었으며, 기회를 잡는 것도 능력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애드펌킨 졍이’ 멘토는 “찾아낸 나만의 성공 노하우로 나는 물론 내가 교육하는 후배들까지 성공 자를 배출할 것이며, 초보자나 경력자 관계없이 실전마케팅을 통해 많은 멘티들을 성장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드펌킨 졍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