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20 (금)
농협목우촌, 통살 고기 맛 ‘통그릴 소시지 시리즈’ 출시…식감, 육즙 ‘풍성’
상태바
농협목우촌, 통살 고기 맛 ‘통그릴 소시지 시리즈’ 출시…식감, 육즙 ‘풍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풍성한 통살 고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통그릴 비엔나소시지’, ‘통그릴 프랑크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농협목우촌 대표브랜드 ‘주부9단’의 신제품 통그릴 비엔나소시지‧프랑크소시지는 국산 돼지고기로 제조되며, 고기입자를 기존 3mm에서 8mm로 크게 갈아 넣어 뛰어난 식감과 육즙을 지녔다. 후추가 들어 있어 은은한 후추향이 입맛을 돋운다는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국산 돼지고기가 93% 이상 함유돼 풍미와 식감이 뛰어나다. 칼집을 낸 후 그릴에 구워 풍부한 불향을 느낄 수 있고, 끓는 물에 데쳐 담백한 맛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농협목우촌 상품기획 담당자는 “농협목우촌 신제품 통그릴 비엔나소시지‧프랑크소시지는 주부들과 홈술족, 캠핑족을 겨냥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하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트 내 시식행사와 SNS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신제품은 대형마트를 비롯한 시중 유통매장과 전화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