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15 (토)
캐나다어학연수, 해외 유학 박람회 개최, 캐나다유학 정보, 해외 취업, 인텁쉽, 코업비자 안내
상태바
캐나다어학연수, 해외 유학 박람회 개최, 캐나다유학 정보, 해외 취업, 인텁쉽, 코업비자 안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6회 캐나다 어학연수, 유학 박람회가 9월 29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캐나다 해외유학박람회에서는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캐나다 대학교, 캐나다 컬리지 유학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캐나다는 워킹홀리데이 비자의 수가 제한되어 있고 선발되기 또한 쉽지 않다. 어학연수를 하면서 일도 할 수 있는 코업비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이유이다. 박람회장에서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코업 비자등에 대한 심도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캐나다어학연수 시 홈스테이 알선 무료, 홈스테이 4주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캐나다어학원 6개월 이상 등록하는 모든 학생에게 캐나다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 된다. 박람회 참가자 100% 참가 경품이 제공되며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 해당 교통비도 제공된다.

EC어학원, SSLC어학원, SGIC어학원, ILAC어학원, 팬쇼컬리지, 티솜 컬리지 등이 직접 박람회에 참가하며 밴쿠버, 토론토, 캘커리, 빅토리아 등 현지 센터로부터 직접 캐나다 조기 유학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상담 및 수속료는 무료이다.

해외취업 유학페어로서 해외취업에 유리한 컬리지 진학 스페셜이 준비되어 있다. 2년제 컬리지 졸업 후 3년간의 취업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캐나다 유학 및 캐나다취업, 조기유학, 캐나다 코업 과정, 인턴쉽, 캐나다 이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나다 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대구, 청주 등 전국 7곳의 캐나다어학연수 전문유학원을   운영하며 어느 센터를 통하더라도 캐나다, 해외유학박람회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과 전화, 직접 유학원을 방문하여 일대일 무료 상담 받는 것도 가능하다.

캐나다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