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5 (일)
최대 83% 할인의 대명아임레디 추석맞이 대박 특가전, 오늘까지
상태바
최대 83% 할인의 대명아임레디 추석맞이 대박 특가전, 오늘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0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스테이션의 대명아임레디가 준비한 추석맞이 대박특가전이 5일인 오늘 마지막 날로써 종료된다.

명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준비된 대명아임레디의 추석맞이 대박 특가전은 기존에 대명아임레디 상품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옸던 초특가 시크릿 쇼핑몰을 모든 고객들에게 오픈하는 내용으로, 인기품목들을 최대 8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품목들을 살펴보면 정관장, 화장품세트, 고급LA갈비 등 대명아임레디몰 베스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구매 가능하도록 되면서 한 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경우 유용하다.

대명스테이션의 신개념 고객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인 대명아임레디는 상조는 기본으로 골프, 해외여행, 크루즈, 웨딩 등 다양한 서비스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가 준비한 베스트상품들을 파격 수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나눠드리고자 기획했으며 오늘이 마지막 날이므로 서두르시길 권한다”며 “향후에도 대명아임레디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