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15 (금)
한국산업인력공단 K-Move스쿨 호주과정모집중
상태바
한국산업인력공단 K-Move스쿨 호주과정모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워홀정부지원 과정 마감임박!

 

제이엠피코리아에서 진행하고 있는2019년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원의 K-Move스쿨 과정의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K-MOVE 프로그램은 2019년 1월운영기관의 제안서를 받아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제안 선정된 각 국가별 해외취업연수과정을 모집 하고 있는 중이다. 금번에 모집하는 K-MOVE 해외취업연수과정은 각 국가별 비자 발급 기준에 따라 지원자격에 차이가 발생 할 수 있기때문에, 모집기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통합정보망인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에서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월드잡플러스는 다른 주관 부처에서 시행되었던 모든 해외취업, 창업,인턴봉사 등의 해외진출 관련 정보가 통합된포털사이트이다.해외취업 연수과정과해외취업알선, 정착지원금 제도 소개뿐만 아니라 각 나라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어, 해외에 관심 있는 모든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부 운영 사이트 이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해외 연수 과정에서호주해외취업 프로그램 중 의료, 복지, 보건분야의 자격증 취득과 유급 인턴 취업까지 진행하여 보건복지 경력 스펙까지 쌓을 수 있는 “Aged Care(노인복지)” 과정을 소개하려고 한다.

신청 자격은 호주 정부의 호주워홀 자격 요건에 맞춰만 18 세 이상 ~ 만30세 이하로 해외취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제이엠피코리아㈜에서 상담과 테스트, 면접의 단계를 합격한 지원자가 최종 선발이 된다.

점점 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현시점에서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직업군이며,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관련 전공자들의 스펙을 늘리고자 하는 사람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호주의 경우에는 전세계적으로 최저시급이 가장 높기 때문에, 노인복지 스펙과 더불어 높은 임금이 보장되는연수과정이다.

금번에 모집이 되는 과정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월드잡플러스에서 9월 30일 개강하는 과정을 모집 중 이며, 해외취업을 희망하는한국에서 사회복지,노인복지,간호,간호 조무,물리치료 등 복지, 의료 보건 분야 전공 종사자라면 문을 두드려 보기에 좋은 과정이다.

또한 이번에 모집되는 과정은 “제이엠피코리아”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K-Move스쿨 과정으로 승인 후 진행하는 과정으로 호주 AQF(Australia Qualification Framework) 직업훈련(VET: Vocational Education and Training) 단계 중 최상위 레벨 자격증인 호주 “Certificate IV inAgeing Support”취득과 사전 약정취업처가 있어 교육과 취업의 안정성을 확보한 과정이기 때문에이수완료 후에 자격증 취득과 취업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프로그램이 될 것 이다.

호주취업, 호주워홀 정부지원호주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와 제이엠피코리아㈜에서 과정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